B2B 마케팅
고객들의 접근성이 용이한 5천여 개의 약국 건강기능식품 코너
셀로닉스의 오프라인 판매처는 약국 내 "건강기능식품코너"로 한정하고 있습니다.
전국 5천여 개 약국 매장에서 셀로닉스 제품이 판매되고 있으며,
매장 관리는 방문형태가 아닌 온라인 방식으로 이루어집니다.
약국 전담 부서를 통해 신규 요청이 들어오면, 전자 문서 전달 방식으로 회원 가입이 승인됩니다.
이후 약국회원 전용몰을 통해 제품 주문 및 반품을 할 수 있습니다.
셀로닉스 제품들의 브랜드 파워 및 전문적, 소비자 중심적 제품 개발을 통해
제품을 취급하고자 하는 회원약국들의 문의는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전국 5천여 개 약국 매장에서 셀로닉스 제품이 판매되고 있으며,
매장 관리는 방문형태가 아닌 온라인 방식으로 이루어집니다.
약국 전담 부서를 통해 신규 요청이 들어오면, 전자 문서 전달 방식으로 회원 가입이 승인됩니다.
이후 약국회원 전용몰을 통해 제품 주문 및 반품을 할 수 있습니다.
셀로닉스 제품들의 브랜드 파워 및 전문적, 소비자 중심적 제품 개발을 통해
제품을 취급하고자 하는 회원약국들의 문의는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